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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W 서비스


GOW를 소개합니다

GOW(고우)는 노무법인시선이 운영하는 노동자 자문프로그램으로 ‘Guardians Of Worker’의 약자입니다. 노사라는 기울어진 운동장에서 사용자는 전문가의 조력을 받으며 분쟁 시작 전부터 사전작업을 합니다. 여기에 노동자가 홀로 대응하다 보면 자살골을 넣을 수 있고, 이 시기의 언행들이 불리한 증거자료로 쓰입니다. 이러한 안타까움을 방지하고자 분쟁 시작 전 나쁜 수를 두지 않고 노동자에게 유리한 사실관계를 형성하도록 조력하는 것이 GOW 운영의 취지입니다.

  • 분석

    초기상담을 거쳐 현재 문제되는 상황을 분석합니다.

  • 등록

    우리 법인에서 제공하는 회원제 서비스에 ID를 부여하고 전자관리 시스템에 등록합니다.

  • 부여

    의뢰인이 작성하는 상황일지를 열람하고 코멘트를 부여합니다.

  • 응대

    협업툴을 이용해 상황대응에 조력합니다.

  • 사건

    GOW 서비스에 연장하여 사건이 발생한 경우 수임료 혜택이 있습니다.

협업툴을 이용한 전자적 소통

GOW는 이렇게 활용합니다

GOW는 전자적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가입이 확인되면 플로우(협업툴)에 초대되고, 이 플로우 공간에서 소통하고 자료를 주고받습니다. 회원의 개인 프로젝트에는 대표노무사 및 담당노무사(1인 이상)가 참여해 자문을 진행합니다. 질의사항을 남기면 답변을 달아드리는데, 그 외에 회사에서 발생하고 있는 현안을 기록하는 메모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이때는 당시 확보한 증거자료도 함께 올려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추후 사건이 시작됐을 때 남겨놓은 메모는 유용한 기록이 될 수 있습니다. 메모로 활용하는 경우 노무사가 그 상황에 필요한 조치를 미리 조언할 수 있습니다.

GOW는 이것을 제공합니다

  • Flow

    회원별 소통창구인 개인 프로젝트(플로우)를 개설하고 이를 통한 자문을 제공합니다

  • News

    노무법인시선이 발행하는 뉴스레터 GOW를 제공합니다

  • 세미나

    비정기로 개최되는 세미나에 우선순위로 초청됩니다

  • 수강권

    강의 플랫폼(www.siseons.co.kr)의 수강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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